돈 벼락 맞는다는 지갑은 이런 특징이 있습니다. 부자 지갑 1000번 확인 후 알게 된 공통점 대공개!

부자들은 평소에 어떤 지갑을 사용하는지 궁금하신 분 계신가요? 부자들 과연 평범한 사람들과 어떤 모습이 다르길래 그렇게 성공하는 것일까요?

부자들의 지갑에는 공통적으로 3가지 특징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부자들이 사용하는 지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째

부자들의 지갑의 공통점 첫 번째는 바로 장지갑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장기갑이나 반지갑의 경우 의견이 참 반반한 내용인데요. 부자들 중 많은 분들이 장지갑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장지갑의 경우 길쭉해서 불편하다고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부자들은 왜 꼭 굳이 장지갑을 사용하는 것일까요? 바로 현금의 기운을 믿기 때문입니다.

지갑에 현금이 있어야 돈을 불러오는 힘이 있습니다. 여러분도 장지갑에 빳빳한 현금을 한 번 넣어보도록 해보세요!

둘째

부자들의 지갑 두 번째 특징은 바로 신권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빳빳한 새돈은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들어줍니다. 그래서 부자들은 신권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꼭 현금을 사용하지 않더라고 그냥 10-20만원정도 신권으로 뽑아서 지갑에 넣어두고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굳이 사용하지 않고 그냥 소장용으로 돈의 기운을 불러오는 용도로 사용하는 것이죠. 일종의 부적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흔히 빨간 지갑이 돈을 불러온다는 속설이 있긴 한데, 빨간색은 불의 기운이 있어 돈을 태우는 기질이 강합니다. 그래서 오히려 과소비를 부추길 수 있으니 주의해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셋째

부자들의 지갑 세 번째 특징은 바로 광택있는 가죽지갑입니다.

지갑은 종류가 참 다양한데요. 비닐로 된 지갑, 인조가죽, 가죽지갑 등이 있습니다. 이중에서 부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지갑은 바로 가죽지갑입니다.

이 중에서도 가장 추천드리는 색은 검은색입니다. 검은색의 경우 불을 지켜주는 의미가 있어서 과소비를 막아주는 색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오늘은 부자들의 지갑의 공통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우리가 지갑을 바꿔서 돈을 좀 더 소중하게 다뤄주면 우리도 부자지갑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